강사 박원영 > 특강강사 섭외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특강강사 섭외

본문

강사 박원영

■ 한줄 소개 

'고객'을 이해하고 '서비스'를 연구하는 WYP교육컨설팅 박원영강사입니다. 


■ 상세 소개 - 강의 분야 

[CS 분야]
① 서비스 트렌드 교육
②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친절 서비스 교육
③ 불만고객 및 강성/악성 고객 응대 방법
④ 전화서비스 품질 향상교육
⑤ 서비스마인드 및 감정노동 스트레스 관리

[기업교육]
① 조직소통
② K-OSI 진단을 통한 직무스트레스관리
⑤ 조직갈등관리 



포토이미지

동영상

■주요 경력

2018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 교육컨설팅 부문 수상(헤럴드경제)

現) WYP교육컨설팅 대표 컨설턴트
前) HDC현대아이파크몰 (2014 ~ 2016) 교육 기획 선임 재직
- 종합쇼핑몰 500여 입전브랜드 총괄 CS/세일즈/HRD 교육
前) 서울시청 (2012 ~ 2014), 시민소통기획관 민원서비스강사 재직
- 서울시청 및 산하기관, 자치구 공무원대상 교육
- 민간기업 및 시민봉사단대상 특강
前) (주)삼성전자로지텍 (2011 ~ 2012), 인사팀 교육그룹 CS강사 재직
前) (주)대한항공 (2007 ~ 2010), 객실승무부 국제선 객실승무원 재직
前) (주)LG Display (2005 ~ 2007), 기술 전략팀 외국인 CTO 비서 재직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Total 3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
  • 상호명EVENT UP
  • 전화010-2028-7714
  • 사업자등록번호436-05-00164


Copyright © EVENT UP. All rights reserved.

팝업 타이틀

팝업 내용